2024년 10월 26일

10월 정기모임
갑작스럽게 날씨가 추워지면서 선선한 바람이 불며 대학생 MK들에게는 중간고사의 시간이 동시에 왔습니다. 아직 대학생인 임원들 역시 최선을 다 해서 학업과 알바 그리고 MK KOREA 사역까지 함께 해주는 모습을 보고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감사하고 큰 은혜였습니다.
대학생 MK들에게 힘든 시간일수록 MK KOREA가 더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 하던 시간에 대학생 임원들도 함께 고민해주고 계획을 도와서 섬겨주었습니다. 저에게는 큰 은혜이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팀이자 가족입니다.
이번 10월 정기모임에는 정기 예배와 맛있는 식사와 함께 Movie Night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로 처음 만나서 시작은 어색했지만, 함께 식사의 교제를 하며 바로 수다와 시끌버쩍한 신촌네스트로 변했습니다. 역시 MK들이 함께 모이면 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굉장히 많은 듯 합니다.
MK KOREA의 10월은 조금은 더 특별했던 한달이었습니다. MK KOREA 편집부를 활성화하여 공식 홈페이지와 브로우셔 제작을 시작하였습니다. 특별히 양주희 (재정, 중국MK, IMB)MK의 수고가 굉장히 컸습니다. 이 리포트를 올리는 이 웹 역시 양주희MK의 수고 덕분에 많은 분들께 소식과 사역을 소개 할 수 있게 되어 참 감사한 것 같습니다.
청년캠프 계획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MK KOREA 하반기 사역으로 많이 바빠졌습니다. MK KOREA의 하반기 사역과 연말 정리, 그리고 청년캠프를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많은 MK들이 함께 행복을 누릴 시간들이 기대합니다.
조성호 올림




사역 보고서
작성자: 조성호 (회장, 필리핀MK, PCK)
최종검수자: 양주희 (재정, 중국MK, IMB)
주제: 정기모임 & MOVIE NIGHT
본문 말씀: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26-28]
메신저: 최융 목사 (MK KOREA 지도목사)
참가자 인원: 21명
참가자 선교지: 13개국
–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몽골, 인도네시아, 미얀마, 불가리아, 한국, 태국, 필리핀, 중국, 베트남, 튀니지, 코트디부아르
참가자 교단/선교단체: 12단체
– SEED, WEC, PCK, HOPE, GBT FMnC, 성결교, IMB, 고신, CCC, YWAM, FMB

댓글 남기기